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효주, 넷플릭스에서 오구리 슌과 호흡

by gksfktks 2024. 3. 14.
728x90

 

 

  배우 한효주는 일본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 출연을 확정하고 이달 초부터 일본에서 오구리 슌과 촬영에 돌입했습니다.

 

  '로맨틱 어나니머스'는 장 피에르 아메리스 감독의 프랑스 영화 '로맨틱스 어나니머스(Romantics Anonymous)'를 원작으로 한 시리즈물입니다. 국내에서는 '초콜릿 로맨스'라는 제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상에 불편을 느낄 만큼 지나치게 소심하지만 천재적인 솜씨를 가진 쇼콜라티에가 작은 초콜릿 가게에 취업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일본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연출한 츠키카와 쇼 감독이 메가폰을 잡습니다.

 

  한효주는 대인기피증이 있지만 초콜릿 제과에선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는 인물로 출연합니다. 오구리 슌은 한효주가 취직하는 가게의 사장으로 그 역시 작은 일에 지나치게 긴장하는 성격입니다. 두 사람이 서로의 공통점을 인식하면서 거리를 좁혀가는 게 이 작품의 묘미입니다.

 

  지난해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무빙', 넷플릭스 영화 '독전 2' 등에서 180도 다른 연기를 선보였던 한효주는 이미 '서툴지만 사랑',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등 일본 영화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일본 작품을 한 경험들에 더해 오랜만에 선보이는 로맨틱 코미디는 한국뿐 아니라 일본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오구리 슌은 일본뿐 아니라 한국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1998년 TV드라마 '반항하지마! GTO'로 얼굴을 알린 오구리 슌은 '고쿠센', '소녀 검객 아즈미 대혈전' 등으로 일본에서 인기를 모았습니다. 2005년 '꽃보다 남자'로 일본을 넘어 아시아의 스타로 떠오른 오구리 슌은 '크로우즈 제로'로 한국 영화팬들에게 각인됐으며, '은혼'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로맨틱 어나니머스'는 제작을 한국의 용필름이 맡았다는 점에서도 한국과 일본 콘텐츠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용필름은 영화 '아가씨', '독전', '콜' 등을 제작한 한국의 중견 제작사입니다. 그런 용필름이 한국 작품을 만들어서 한국 넷플릭스에 공개하는 것이 아니라, 일본 작품을 만들어서 일본 넷플릭스 공개하는 것입니다.

  용필름이 기획하고 제작하되 일본 넷플릭스가 투자하고 일본 감독과 일본 배우 및 일본 스태프들이 참여하는 일본 작품입니다. 이는 K콘텐츠를 제작하는 시스템이 한국을 넘어 해외로 수출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달 초부터 촬영에 돌입한 '로맨틱 어나니머스'는 일본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728x90

댓글